천안함은 좌초입니다.
천안함 조사위원으로 참여한 선박 전문가 신상철의 비망기
오동나무 아래서 역사를 기록하다.
권력을 사익 확대의 도구쯤으로 여기는 오늘날 부패한 고위 관료들.. 김종익
도둑맞은 주권
18대 대선은 합법으로 위장한 부정선거였다. 김후용
진보적 글쓰기
우리의 글쓰기가 사회를 개선하는데 기여했으면 좋겠다. 김갑수
진보를 복기하다
국회의원으로서 내놓았던, 내놓고 싶었지만 그러지 못했던 정책을 열한 가지의 주제로 묶어 정리했다. 이정희
천안함 7년, 의문의 기록
사건의 재구성과 57명의 증언 (미디어오늘 조현호 기자)
천안함의 과학 블랙박스를 열다
분단체제 프레임 전쟁과 과학 논쟁 (한겨레 오철우 기자)
논  쟁   천안함   세월호   부정선거   최순실   검찰개혁   2017대선   일반   전체 
번  호 제        목 글 쓴 이 조  회 누  리 등 록 일
[다큐] 독재 1.9 (2) 김도성 PD 395612
24636
0
12-27 08:01
[법원제출] 프로펠러 손상 관련 검증에 대한 의견서 (4) 신상철 147739
95
170
06-13 07:16
[법원제출] '제3의 부표'관련 UDT 대원 증언에 대한 의견서 (6) 신상철 191340
70
140
06-30 21:18
[검증] 천안함 '1번 어뢰'는 고철 덩어리 (5) 신상철 157914
86
40
10-28 09:10
41716
동영상☗김무성 vs 김정숙여사 화끈한 비교~ (1) 국민일보 503
15
0
05-25 01:29
41715
☩좃선의 미친 사설에 대해 성경이 말하기를... (1) 5.18 490
15
0
05-25 00:58
41714
땡전 뉴스가 아니라 땡문 뉴스네 (2) 역겨워 390
0
0
05-25 00:27
41712
나라가 개판으로 돌아가네 (1) 귀태제인 503
0
0
05-24 22:56
41711
중앙선관위 관악정보센터장, 사무관, 주무관 허위공문... (1) 시골목사 627
0
0
05-24 15:30
41710
아재야 아가 야옹이 네마리 찾았다 몇일을 마파람짱 557
0
0
05-24 14:52
41709
문재인 정부 출범과 ‘진보-좌파’의 과제 프레시안 872
4
5
05-24 13:21
41708
<인터뷰> 노승일 부장 “3년 후 총선에서 센 친... ㅇㅇ 818
15
0
05-24 12:32
41707
안병욱의 우발적 실토? (라도관파ㄹ이 필독) 사진 첨... (5) 안티빵금련놈 800
0
0
05-24 11:19
41706
철수가 누구아바타라는 말은 왜 생겨난거야 도당췌 마파람짱 719
0
0
05-24 11:05
41705
[천안함 항소심 제5차 공판 ③] 박성균 하사만 몰랐던... (5) 신상철 928
5
5
05-24 10:16
41704
특종사진☨2830원짜리 박근혜 싸구려 올림머리~ (1) 제목계 거성 633
20
0
05-24 10:01
41703
자유한국당은 도로 친박당... 양아치당은 도로 친노당... (1) 4호 전차 H형 484
10
5
05-24 09:12
41702
박근혜 올림머리 집착 ‘나는 여전히 이 땅의 국모다... (6) 아이엠피터 676
5
0
05-24 09:09
41701
~~개검찰판단//노무현의 <사회환원 6조원? > (2) 시골길 420
5
0
05-24 07:03
41700
~~22조 쏟고 '환경파괴'…처벌 없이 '공무원 포상 잔... 시골길 325
5
0
05-24 03:58
41699
노무현만 죽지 안았으면 친노들 비리가 많이 들어났을... (3) 달빛살인자 302
10
10
05-24 00:58
41698
금년아! 일루와, 내가 대답해줄께 구분 196
0
0
05-23 23:25
41697
노빠 변천사 (2) 달바라기 185
15
15
05-23 22:48
41696
천안함은 그렇다차고 연평도 폭격도 자폭 얘기 할 정... (1) 달바라기 188
10
15
05-23 22:07
41695
아무리 애써 그쪽 사정을 이해하고 싶어도 니미... (2) 달바라기 135
10
5
05-23 21:37
41694
문주주의 치하가 되니 고토와 안티 대동단결!! (4) 반금련.. 134
10
5
05-23 19:44
41693
제대로 선거1-선거 자료 판별력 업데이트 almani 123
0
0
05-23 18:03
41692
[천안함 폭침설]에 대해... 고토회복 227
40
10
05-23 17:32
41691
요즘 세상 돌아가는 꼬라지가 ... (1) 4호 전차 H형 147
10
10
05-23 17:12
41690
문재인- 우리가 당신에게 바라는 것은 너무 소탈합니... 꺾은 붓 123
5
0
05-23 17:06
41689
구분아 고토야..하나 물어보자 (1) 반금련.. 124
14
10
05-23 15:41
41688
진보 언론의 확증편향성 ‘자뻑’ 무심지생 134
10
0
05-23 15:18
41686
창자가 끊어지고 성대가 녹아내리고 (2) 김형민 575
35
10
05-23 10:21
41685
적폐청산은 노무현 일가족 뇌물취득 수사부터 (1) 적폐청산 157
35
5
05-23 10:09
41684
[노무현 대통령 서거 8주기] 이게 다 노무현 대통령 ... (2) 아이엠피터 385
20
15
05-23 09:30
41683
☗특종사진☗ 박근혜 수갑차고 법원 출두 (1) 할렐루야~ 318
30
0
05-23 09:26
41682
♣경축♣막장 대통령 법정서다 -19금~ (1) 유신공주 305
30
0
05-23 08:02
41681
국민기대? 조또 국민, 국민 하는데... 조지나 까라! 구분 153
0
0
05-23 01:11
41680
[검찰개혁연재 ①] 검찰의 기수문화 검찰개혁으로 끝... (1) 시골길 313
10
0
05-23 00:59
41679
강경화 이중국적·위장전입 “알고도 발탁, 국민기대 ... (1) 136
15
5
05-23 00:39
41678
왜 갔냐고? 박순실이 싼 똥 치우러 갔다! 24.46.149.x... 구분 144
10
10
05-22 23:18
41677
어떻게 제인이가 보낸 특사들 하나같이 개병신 취급 ... (1) 호구제인 147
15
5
05-22 23:11
41676
빵금련 새끼 개박살내기 (3) 안티반북친미 139
0
5
05-22 22:57
41675
병신 이해찬은 중국가서 뭐한거냐? (1) 왜갔니? 151
15
5
05-22 22:18
41674
중국, 이해찬 특사 대우 정말 잘했다^ㅗ^! (2) 구분 246
20
10
05-22 16:47
41673
‘워싱턴 포스트’ 한국 네티즌, 대통령 탄핵 노하우 ... (1) 뉴스프로 423
5
0
05-22 16:26
41672
적폐청산이 자백하면 다 봐주는 일인겨? (1) 4호 전차 H형 209
34
22
05-22 15:30
41670
김정은 미사일 발사의 의미 = 보릿고개다! 쌀 좀 도! (2) 구분 217
5
15
05-22 13:17
41669
bbk 직권남용도 수사하나요? ㅇㅇ 170
0
0
05-22 13:08
41668
[천안함 항소심 제5차 공판 ②] 암초 충돌했다고 결코... (4) 신상철 550
5
0
05-22 10:59
41667
미국인들이여-멀리서 찾을 것 없습니다. (2) 꺾은 붓 247
10
15
05-22 09:40
41666
문제인 특사 이해찬이 중국가서 병신짓했네 (1) 바보문제인 289
20
10
05-22 09:36
41665
수상한 이낙연 아들의 군면제 (1) 아이엠피떡 212
20
5
05-22 09:08
41664
김동연 부총리 임명은 노무현 잇겠다는 문재인의 ‘빅... (1) 아이엠피터 437
25
10
05-22 09:04
41663
4.16 전에 썼던 도청 피해자의 글 박형국 174
5
5
05-22 05:33
41662
노무현암살설과 로마황제 맑스아우렐리우스 독살설 (3) 문화혁명 241
0
5
05-22 04:55
41661
김정은이 문제인을 개좆으로 보는듯 ㅋㅋ (3) 야동문제인 224
20
10
05-22 03:27
41660
강경화 내정, 일본 중국 미국의 대응이 궁금하네 구분 163
0
0
05-22 02:08
41659
머리를 장식으로라니 이런 우라질 빌어 먹을 잉간 마파람짱 134
5
5
05-22 02:05
41658
결과가 잘못 되었다고 다 잘못된 사람은 아니야 (1) 마파람짱 117
5
5
05-22 01:59
41657
이거들이 다 자빠져 자나 난 초저녁에 한숨 자고 일났... 마파람짱 139
5
5
05-22 00:25
41656
경제부총리 유승민님은 안되는 거였나? (1) 마파람짱 140
0
0
05-22 00:06
41655
종북+좌빨 개소리 잘 하게 생긴 여자? (사진 첨부) (1) 안티반북꼴통 182
0
10
05-21 22:06
41654
you'11 change upos zz 131
0
0
05-21 18:56
41653
there's something inacross curtain 134
0
0
05-21 17:40
41652
해본넘들은 알겠지 - 난몰라 그냥 125
0
0
05-21 17:22
41651
싫어하는 사람 신경쓰는거 강간하려는 거야 - 누가? ㅋㅋ 107
0
0
05-21 17:13
41650
난 한경오란 단어를 몇일전에 알았거든-감정이없겠지 ... 그냥불러봤어 130
0
0
05-21 17:09
41649
나는 선한 사람이다 - 패착 130
0
0
05-21 17:01
41648
한경오는 권력의지가 없으니까 신경쓰지마 113
0
0
05-21 16:26
41647
연잔 조직의 활력소야 - 법무쪽엔 관심꺼야겠다. ㅋㅋ 130
0
0
05-21 15:05
41646
지검장에 여자 한명 앉히면 활력이 생길것 같은데 - ... 뭐? 141
0
0
05-21 15:00
41645
이문열이 뭐하냐! 거품물고 경기해야지! 구분 163
0
5
05-21 14:55
41644
가스나 둘이서 치고 받고 하는거 어어어지 어쩌라고 123
0
0
05-21 14:17
41643
싸이 출연을 금지시켰다고? - 가스나가 삐짓구만 ㅋㅋ 182
0
0
05-21 14:06
41642
23일, 노무현 대통령 서거 8주기 추도식 (1) 사람사는세상 303
5
10
05-21 13:50
41641
충정있게 생겼구만 - 법은 우연은 인정하면 안된다고 ㅋㅋ 135
0
0
05-21 11:56
41640
김종필의 우발적 실토? (반북꼴통 연놈들 필독) (4) 안티빵금련놈 241
6
0
05-21 11:20
41639
제주도나 가서 놀자 까불지말고 127
0
0
05-21 11:00
41638
검찰 조무래기들 땜에 행정부가 망할수는 없는거잖아 총장대행뭐해 128
0
0
05-21 10:53
41637
법무부 신뢰가 정부의 신뢰에 중요하단 말야 어이상병 117
0
0
05-21 10:50
41636
검찰의 신뢰가 정부의 신뢰에 중요하단말야 어이꼬마 113
0
0
05-21 10:49
41635
이런게 정책이야 기분나쁘냐 - 미안해 뜳냐 133
0
0
05-21 10:34
41634
근데 지검장들이 얼굴이 칙칙해 - 국민한테 호응받는 ... 뭐랄까 137
0
0
05-21 10:33
41633
부천지검은 인사경위좀 까발려 봐 - 그런것까지 신경... 그까이꺼뭐 135
0
0
05-21 10:14
41632
네가 검찰총장 대행이야 뭐야 - 말 좀 똑바로해봐 125
0
0
05-21 10:03
41631
법무부 내부에서도 여러정책이 충돌할수 있는거잖어 -... ㅋㅋ 132
0
0
05-21 09:38
41630
~~노인사회를 심층취재한 꼰대특성이야기 (1) 시골길 152
0
0
05-21 09:01
41628
문벌구 애는 대선 재수까지 했으면서 반금련.. 145
5
5
05-21 07:28
41627
구분아? 너처럼 책 몇권 구경한 생큉는.. 반금련.. 153
5
5
05-21 07:03
41626
바른당과 정의당의 뻘짓 구분 161
5
0
05-21 06:04
41625
머스마 방구미 가스나 방구미 금병매 기생 이름 마파람짱 154
0
0
05-20 23:54
41624
문벌구!! 언제까지 오바마 꼬쑤뿌레할꺼냐? 반금련.. 198
10
5
05-20 20:24
41623
~~박근혜, 뇌물죄 추궁에 "더럽게만든다역정" (2) 시골길 259
0
0
05-20 20:01
41622
써글노무 가스나 지지바 방구미 무지 싸가지 읍는노무... 마파람짱 170
5
0
05-20 17:30
41621
문재인처럼 약속 잘지키는 대통령은 처음 봄 (1) dd 248
5
5
05-20 15:10
41620
"반미면 어때?" 노무현은 솔직하기라도 하지 (1) 반금련.. 217
10
5
05-20 14:10
41619
조선☗동영상 “행동하는 양심, 문재인 1인시위... 서울지검앞!! 312
20
0
05-20 13:58
41618
갸한테 하라고 하지말어 우리가 할 일이여 (2) 자주통일연구... 232
5
5
05-20 10:33
41617
문제인 위안부팔이 그렇게 하더니 (1) 위안부 204
5
5
05-20 10:17
41616
미국사는 외노자 권종상이는 좋겠다 (1) 기분좋아 191
5
5
05-20 10:08
41614
~~누가 노무현 대통령을 죽음으로 내몰았나 (5) 시골길 250
5
10
05-20 06:16
41612
아고라 토론에 뜬글 자유당과 국민당의 지지율 8%의 ... (1) 마파람짱 262
10
5
05-20 05:21
41611
빵구마 바로 너따위 같은 지지자를 두었기 때문에 마파람짱 163
5
5
05-20 05:14
41610
문재인 대통령이 어긴 약속 (5) 권종상 817
35
35
05-20 05:05
41609
윤호중 "위안부합의 일방적 파기, 정상적 국가에선 어... dd 177
0
5
05-20 03:56
41608
중앙정부 통치구조 개헌 관련 병파 179
0
0
05-20 02:21
41607
국무총리 직선제+대법원장 직선제 병파 159
0
0
05-20 01:26
41606
빚 탕감? 병파 180
0
0
05-20 00:54
41605
문제인 마누라가 또 사고쳤네 역시 387
30
0
05-20 00:20
41604
국민의 당은 민주당에 항복해라 울산아재 225
10
5
05-19 23:33
41603
달빛사냥꾼들아..노무현재단은 회계공개 안하냐.. 반금련.. 203
10
5
05-19 22:00
41602
맞바람난 뇬아...우리 '이니' 똥꼬 헐겠다.. 반금련.. 208
10
5
05-19 21:52
41601
한국당과 국민당의 지지율 8%의 의미는? 마파람짱 241
5
0
05-19 20:38
12345678910 ..379
버그신고,시스템문의 | 오픈개발
민진미디어소개 | 개인정보취급방침 | 회원약관 | 광고문의 | Copyright ⓒ 민진미디어.
운영문의: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13 진미파라곤 930호 T. 02-761-1678 F.02-6442-0472 poweroftruth@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