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함은 좌초입니다.
천안함 조사위원으로 참여한 선박 전문가 신상철의 비망기
오동나무 아래서 역사를 기록하다.
권력을 사익 확대의 도구쯤으로 여기는 오늘날 부패한 고위 관료들.. 김종익
도둑맞은 주권
18대 대선은 합법으로 위장한 부정선거였다. 김후용
진보적 글쓰기
우리의 글쓰기가 사회를 개선하는데 기여했으면 좋겠다. 김갑수
진보를 복기하다
국회의원으로서 내놓았던, 내놓고 싶었지만 그러지 못했던 정책을 열한 가지의 주제로 묶어 정리했다. 이정희
천안함 7년, 의문의 기록
사건의 재구성과 57명의 증언 (미디어오늘 조현호 기자)
천안함의 과학 블랙박스를 열다
분단체제 프레임 전쟁과 과학 논쟁 (한겨레 오철우 기자)
논  쟁   문재인정부   천안함   세월호   최순실   검찰개혁   국방개혁   정치개혁   일반   전체 
천안함 칼기 세월호 국민 개 돼지로알던 부패정권짓같음 청원합시다
  번호 64549  글쓴이 재조사하라  조회 571  누리 25 (5,30, 1:0:6)  등록일 2018-2-28 13:39 대문 0

요즘 북한서 김영철 군사대표가 폐막식에 방한한다니 친일파가 만든 야당이 천안함 희생자가족들 동원해 반발하는데


박근혜 정권때는 김영철 방한을 환영하던것들이 현정권을 비난키위해 북풍조작 물고늘어지는 더런것들이고

미국 일본이 평화통일로 가는 단일팀등 남북교류를 방해하고 무역압박하는 이유와 천안함 침몰의 진실을 알아보자




사기14범 이명박정권때 4대강과 자원외교등 수백조 세금도둑질로 국고 낭비해 낡아서 물이새는 천안함 교체못해
언제 물이넘쳐 죽을줄모른다고 천안함 배밑창서 근무하던 중사가 불안해했다고 숨진 중사부인이 증언했고

침몰 초기에 천안함에서 해경에 전화걸어 배밑바닥에 물이새서 침몰중이라고 인명 구조요청을 한 기록도 있으나

세금도둑질로 국방예산줄여 여론에 불리한 이명박이 오바마에 전화통화후 다음날 갑자기 북한소행으로 몰았으며




경계에 실패한 승무원들과 숨진 군인 가족에게 입막음용 돈 많이 지불하여 국민들이 쓴웃음 짓게한것으로

천안함 생존자들 한데모아 외부와 접촉못하게하고 입막음 정신쇄뇌교육까지 하였으나

장례식날 숨진 장병 부모가 거짓말하는 함장을 두둘겨패고 장례식장을 떠나는 웃지못할 해프닝도 있었듯이

당시 현장서 미군과 합동군사작전중인데 북한이 침투했다면 잠수함을 발견못할리도 없었고




어뢰를 맞았다면 천안함 내부나 숨진 장병들에 이상이 있을텐데 형광등도 끄떡없었으며

해군이 증거로 내놓은 북한 어뢰추진체에 동해서 자라는 가리비가 붙어서 지적하니 얼른 증거감추는등

북한탄압키위해 사기14범 이명박이 음흉한 오바마하고 짠 사기극으로 입맞춘 해군과 언론들도 더런것들이고




퇴임한 오바마가 이명박과 무슨 뒷거래가 있는지 요즘 궁지에몰린 이명박을 은밀히 만나고갔으며

문제인정부에도 천안함이 북풍조작이더라도 한미동맹위해 사실대로 밝히지말라고 간절히 부탁하고 갔을테지만




러시아 천안함 조사단의 설명은 천안함 선체가 낡아서 물이새 침몰중 바닥에 버려진 그물에 스크류가 걸려

그전에 바닥에 버려진 어뢰나 포탄이 끌려오다 폭팔한것으로 단정하였고 오바마와 이명박이 짜고 북한탄압 사기극임을 알고있었다함




(수중폭팔됐다는것도 선체주변에 접근못하게막아 어쩌면 고의로 다른 폭탄을 자작극으로 터트렸을수 있음

과거 통킹만서 미국이 월남전 개입하려고 미군함끼리 서로 포격하곤 월맹이 포격했다고 자작극한게 들통났고

세월호도 부정선거 들통나니 부정선거 물타기로 고의로 학생들 수장침몰시켰을수있다는 증거가 많이있으며




칼기폭파사건도 당시엔 중정요원이 비행기내에 탑승 마음대로 다닐수있어 폭팔물을 화물칸등에 장치할수있고

김현희가 부피가 큰폭팔물을 기내선반에 두고내렸다고 진술했지만 승객들 다내리고 한국노동자들 태우기전에

기내에 남은 이상물품을 반듯이 수거할텐데 거짓말이 틀림없고




또 정치인이나 북한에 해가되는 인물이 아니라 국제분쟁을 피하기위해 한국노동자만 탄 비행기를 목표삼았고

비행기에서 내린후 멀리 다른곳으로 도망안가고 범인으로 지목도 않하는데 일부러 범인인척 티를내며 잡혔으며

또 수백명 학살한 김현희를 선거에 불리하던 노태우 선거전날 데려와 북풍조작 부정선거등에 이용하며 감옥도 안보내니


이것도 사기극으로 봐야할것으로 칼기 세월호 천안함은 국민을 개돼지로 취급한 한국살인정권이 벌인짓같으며
불법쿠테타로 불법집권후 세금도둑질한 살인마 전두환과 졸개들을 노린 아웅산 폭파는 북한소행이 맞는거같다)



1994년 북한영변핵발전소로 핵무기 만든다 트집잡아 가동중단대신 중유발전소 지어주기로 제네바에서 협정맺고는

영변발전소 파괴했어도 미국 일본이 이런저런 핑계만들며 협정파기후 북한에 선제공격위협 북한이 핵만들게 유도한후




핵핑계로 한국서 미국세력 확장용 미국이익인 미군주둔비용 엄청 더뜯어가고 미국서 퇴출하는 고물무기 팔아먹고

일본은 매국노 박정희 이용해 우리땅 독도앞바다를 공해로 만들어 현재 독도분쟁등 한반도 침략야욕 안버리듯이

전범국이라 침략못하는 헌법을 침략할수있게 고치는 중이며 미국과 일본의 음흉한 흉계에 충성하는것들이

친일파 후예인 현야당들로 외국에 충성 애국애족심인 있는 진짜 우익보수가 아닌 반국가 반민족 가짜우익보수들로




해방후 미국은 일본이 조선등지서 약탈한 금괴를 뇌물로받고 독일처럼갈라야할 전범일본대신 우릴 강제분단시킬때

조국분단반대하던 애국자와 애국국민을 빨갱이로몰아 암살과 학살저지르며 강제분단에 협력한 친일매국노들 후예라

정치계나 학계 언론사등 뿌리내려 미국 일본위해 거짓안보파는 가짜보수들로 한민족간 평화통일 방해하는것이다




솔찍히 강제분단이 없었으면 6.25비극과 분단고통이 없듯이 미국 일본의 강제분단 책임이크며

그래서 전주한 미국대사가 무릎꿇고 미국의 강제분단정책이 한국인에 큰고통줬다고 사죄한것처럼

우리가 평화통일이뤄 강대국되면 미국 일본이 저지른 강제분단 피해배상을 요구할것이라 미국도 남북교류 방해와

박정희 이용 싸구려 침략배상한 한국에도 다시 독일처럼 철저히 배상해야하니까 일본도 평화통일방해하는것이며




일본서 간첩처럼 돈지원받는 뉴라이트 계열 일베나 정치꾼과 교수들이 일본침략 미화와 강제분단 미화등 일본간첩혐의가있고

북한이나 중국서 죄짓고 도망온 일부탈북자나 가짜보수단체도 미국달러받고 북풍조작하며 미국이 북한에 선제공격하라 부추기는데

우리헌법에 민족간 전쟁위기 만들면 불법이고 평화통일로 지향하라했듯이 그것들을 미국간첩죄로 처벌해야하며




세금도둑 이명박그네가 감옥안살려고 훔친돈 풀어 글쓰기알바나 태극기 집회 또 충성하던 방송신문이용 여론조작하며

친일파가 만든 야당에도 정치자금주니 적폐청산을 정치보복이라 속이는 더러운 정치꾼들과

돈받고 허위편파 방송기사나 악성 허위댓글알바등 여론조작도 불법이니 정부는 강력히 단속 처벌해야한다


하키단일팀이 폐막식후 남측선수와 헤어짐이 아쉬워 흘리는 북한선수 눈물도 친일파가 만든 TV방송 해설자 왈

"북한가면 고생할것같아 북한선수가 눈물흘린다"고 허위비방 국민속이는걸보고

저건 한민족이 아니라 미국 일본의 간첩같다란 생각은 나만의 생각인지?


추신[천안함 숨진해군장병가족들은 사기극임이 밝혀져도 이명박이 낡은배 교체않해 숨졌으므로 받은돈 환수않함]
http://surprise.or.kr/board/view.php?table=surprise_13&uid=64549
IP : 218.37.195.x
[1/2]   서울마포 성유  IP 211.207.121.x    작성일 2018년2월28일 13시50분      
.
'돼지흥분제 김밥' 먹으며 밤샘 점거농성 통일대교 막았지만, 헛물 켠 自由憲國黨 !!
news.zum.com/articles/43512323

“김영철 목숨 걸고 막겠다” 급기야 통일대교 점거한 自由韓國黨 !!
- 평창 동계올림픽 기간 내내 색깔 공세를 펼치며 ‘평화올림픽’에 훼방을 놓던 自由韓國黨
www.vop.co.kr/A00001260434.html

自由憲國黨 洪마담, 색갈공세 스트립 개수작 쑈 !!
www.vop.co.kr/A00001261228.html

"뉘집 아들인지 아-주 막 돼먹었어... "
www.vop.co.kr/A00001156634.html
.
[2/2]   재산조사  IP 73.15.65.x    작성일 2018년3월1일 04시29분      

돈으로 입막음하며, 부패무능 조작사기 반국가역적범죄로 나라를 말아먹어온, 쪽바리 앞잽이 집단들을 전원 남영동으로 보내서, 기생충 박멸이 답 입니다.

도곡동땅 263억이라는 초고가로 사준 포스코, BBK, 다스, CNK, 홍은트레이딩, 상으니, 상드기, 그넘들 자식들, 백준이, 관련자, 부역자, 공범자, 국정원직원으문사, 경찰검찰판사들의 반국가 불법부정 범죄들, 온갖조작범죄, 사이비 종교와 결탁하여 국민국가재산 탈취범죄, 반역범죄인 폭발이 없는 어뢰?, 반국가 채용비리, 병역기피범죄들, 경제범죄, 금융범죄, 재벌결탁 국민등처먹기, 만수, 철성이, 등등, 참수하여 남대문에 걸어야 하는 악의 뿌리들!!!!!!!
닉네임
번  호 제        목 글 쓴 이 조  회 누  리 등 록 일
이명박, "BBK는 내가 설립했다" (1) 편집국 38907
5
35
07-05 14:24
[법원제출] 프로펠러 손상 관련 검증에 대한 의견서 (4) 신상철 204776
95
170
06-13 07:16
[법원제출] '제3의 부표'관련 UDT 대원 증언에 대한 의견서 (6) 신상철 251327
70
140
06-30 21:18
[검증] 천안함 '1번 어뢰'는 고철 덩어리 (5) 신상철 215004
86
45
10-28 09:10
[단상] 신에게는 아직 12번의 재판이 남았습니다 (7) 신상철 41745
40
60
07-13 13:35
77492
동영상☎경기도민에 저주 퍼붓는 낙선한국당후보 (3) 간 큰 넘 5
5
0
06-19 05:37
77491
노무현대통령께서 자살한 이유 인과응보 11
0
0
06-19 03:49
77490
☩교계중진들 그룹섹스목사 축하 (1) 말세로다 116
5
15
06-19 01:17
77489
주간한국♣“이명박은 독안에 든 쥐” -아들 딸 관련 (1) 사면초가 120
5
15
06-19 01:10
77488
연방제통일에 속고있는 트럼프. [북핵보다 남파간첩... 적화통일 16
0
0
06-19 00:00
77487
문제인 뽑은 편의점 점주의 현실 고소하네 54
20
0
06-18 14:47
77485
[칼럼] 이제 압승 했으니까 (3) 이기명 195
5
30
06-18 12:36
77484
선거 때는 큰절하더니, 낙선하니 ‘유권자 탓’하는 ... (1) 아이엠피터 252
5
15
06-18 09:43
77483
천안함의 진실이 두려운 자들 (3) 권종상 370
10
25
06-18 09:09
77482
세월ro1(평저면)도12 竹雪 42
0
0
06-18 08:04
77481
세월ro1(평저면)도11 竹雪 39
0
0
06-18 08:02
77480
신의한수 대법 홍준표 무죄-홍준표 개판-지방선거 압... (2) 문재인 잘해5 191
20
30
06-18 04:48
77479
전여옥 “친박 초선들 ‘정풍운동’?…역대급 철판, ... (1) 사라져야 173
20
20
06-18 02:04
77409
상처받지 않은 영혼 박원순이 답이구나 마파람짱 70
0
0
06-17 15:46
77408
바미당은 한국당 큰집으로 가거라 그나마도 그곳이 너... (1) 마파람짱 63
0
5
06-17 14:57
77407
아무리 썩었어도 느그집 식구니께 봐주거라 (1) 마파람짱 63
0
5
06-17 14:52
77406
최저임금제도 해야할 것인데 자영업자가 문제라 (1) 마파람짱 69
0
5
06-17 14:00
77405
다 자기가 당한것만 서러운 법이다 ,5가지중에3가지만... (1) 마파람짱 78
0
5
06-17 08:48
77404
▶ 【특집】 6.13선거... 自由韓國黨은 과부 10년에 ... 서울마포 성... 140
0
15
06-17 08:17
77397
세월ro1(평저면)도10 竹雪 64
0
0
06-17 06:57
77394
세월ro1(평저면)도09 竹雪 53
0
0
06-17 06:55
77390
☦옥한흠 vs 조용기, 옥이빨 조구라 특수관계!! (1) 심층공개 197
25
35
06-17 06:40
77329
차기 대권은 그래도 박원순이어야 하는가보다 (1) 마파람짱 95
0
5
06-17 03:46
77328
경찰수사권 강화라니 서민이 아닌 사람들은 실정을 모... (1) 마파람짱 79
0
5
06-17 02:30
77196
이재명의 청산 독재 (2) 공돌이 121
5
10
06-16 21:29
77195
경찰은 지역민과 너무 밀접해서 공정한 수사 기대못합... (1) 마파람짱 72
0
5
06-16 19:29
77194
더민주에 몇몇은 썩은 뿌리이다 그들이 결국은 공튼탑... (1) 마파람짱 84
0
5
06-16 17:06
77193
장관씩이나 해먹은 넘이... (1) 지나다 131
5
0
06-16 13:13
77192
해경이 도착했을 때 천안함은 어디에? 천안함 133
0
0
06-16 11:31
77191
다른사람, 같은 느낌 (1) 멘탈붕괴 138
10
5
06-16 10:13
77190
옥중☥박근혜 지방선거 구미시 함락 소식에 멘붕... (1) 토탈붕괴~~ 264
25
40
06-16 09:54
77189
60대 스님☩내연녀 며느리 상습강간 징역7년 (1) 도로아미타불 241
20
35
06-16 09:48
77188
평화는 좋은 것입니다 민주정부는 더 좋은 것이구요 마파람짱 81
0
0
06-16 09:33
77187
6.15 공동선언 18 주년, 먼저 그 길을 가셨던 분들을 ... (1) 권종상 92
5
25
06-16 08:43
77186
욕쟁이 집안에서 욕쟁이 난다더니 욕쟁이 지지자야 마파람짱 97
0
0
06-16 06:52
77185
세월ro1(평저면)도08 竹雪 86
0
0
06-16 06:36
77184
세월ro1(평저면)도07 竹雪 74
0
0
06-16 06:35
77183
경제는 느그들이 이미 벌써 애저녁에 망쳐 노코 염체... 마파람짱 78
0
0
06-16 06:30
77182
문재인 대통령 암걸렸다는데 사실이냐? (1) 긴급뉴스 136
10
5
06-16 00:04
77181
임대인들의 갑질땜시리 장사를 몬허것다는디유 마파람짱 93
0
0
06-15 22:02
77180
[윤석준의 차·밀] “중국의 J-20 실전배치는 가짜다... (1) 윤석준 393
0
0
06-15 15:28
77179
쌍끌이혁명과 TK패권주의의 몰락 (2) 프레시안 417
10
20
06-15 15:03
77178
사오십년전 시대정신은 배고픔 해결 이삼십년전 시대... (1) 마파람짱 119
0
5
06-15 14:41
77177
조계종 중진스님들 음주, 흡연, ♥성매수, 성폭행~~ (1) 이판사판~~~~ 265
15
20
06-15 12:30
77176
한국기원 성폭행 김성룡 9단 제명 확정 (1) 교회보다우월 212
20
15
06-15 12:05
77175
지선 승리하자, 문재인 독선 운운하는 ‘조선일보’ (2) 아이엠피터 486
25
30
06-15 10:21
77174
21세기 세계평화의 새 장을 연 조미정상회담 성공을 ... (1) 박해전 294
5
5
06-15 08:54
77173
세월ro1(평저면)도06 竹雪 105
0
0
06-15 06:52
77172
세월ro1(평저면)도05 竹雪 88
0
0
06-15 06:50
77171
야 욕쟁이 철수 지지자냐?철수를 국민들이 원하지 않... (1) 마파람짱 123
0
5
06-15 04:59
77170
한국당+바미당=138석으로 다시 제1당되네 크으윽 (1) 마파람짱 195
0
5
06-15 04:50
77169
바미당 호남6인은 민평당으로 유시민등은 한국당으로 마파람짱 134
0
5
06-15 04:19
77168
안희정 사도세자,박수현 정조대왕 각이 딱 그리 잡히... 마파람짱 115
0
5
06-15 04:04
77167
모야?행님도 일반인도 납치 정신병원에?경끼도 경끼나... 마파람짱 110
0
5
06-15 03:39
77033
민주당 승리 일등공신이 누구인지 아는가 ?? 승리축하 132
0
5
06-14 23:29
77032
김흥국이 미투운동 악용하는 꽃뱀한테 당한것이다 김... 응원하자 110
0
0
06-14 23:05
77031
조용기 종말론 사기 알고살자 104
0
0
06-14 23:02
77030
미북회담에 대한 평가 (1) 마이클 리 102
0
0
06-14 23:01
77029
이재명 실체 국민은 알 권리가 있다 부정한 정치인 ... 잘하자 127
0
0
06-14 22:50
77028
국정농단 최순실 정체가 충격이다 국정농단 138
0
5
06-14 22:46
77027
무슨 리스트인가 리스트 115
0
0
06-14 22:35
77026
민주당 승리 축하합니다 승리축하 91
0
5
06-14 22:21
77025
문재인 대통령 남북정상회담 성공 축하합니다 축하 93
0
5
06-14 22:20
77024
민주당 승리 일등공신은 초딩도 안다 선거한수 115
0
0
06-14 22:10
77023
대선과 613 선거 결과 및 평가 간단한 정리 선거결과 99
0
0
06-14 22:08
77022
문통시대애 범법자가 무슨 도지사직을~ (14) 공돌이 141
5
0
06-14 19:35
76969
세월ro1(평저면)도04 竹雪 121
0
0
06-14 14:31
76968
세월ro1(평저면)도03 竹雪 124
0
0
06-14 14:24
76967
준포옵바 떠나네 맘이 좀 짠하네 마파람짱 119
0
0
06-14 14:17
76966
▶ 6.13 선거 自由韓國黨 참패는 '돼지흥분제 洪'때문... 마포 성유 204
0
10
06-14 13:43
76965
더불당에 대권후보 많은듯해도 읍어 한둘 밖에 마파람짱 128
0
0
06-14 13:01
76964
이철우 “한국당 소리만 들어도 고개돌려… 이겨도 답... (2) 노컷뉴스 379
0
0
06-14 12:54
76963
나는 차기 이 나라의 지도자로 박수현님을 지지할 것... 마파람짱 141
0
0
06-14 12:37
76962
투표율이 높아지면 민주당에 불리하다? 선거참고 118
0
0
06-14 12:02
76960
[윤석준의 차·밀]한반도 투입용 인민해방군,핵반출 ... 윤석준 397
0
5
06-14 11:10
76959
숨막혔던 김경수 개표 방송, 피말렸던 순간들을 모아... (1) 아이엠피터 530
10
10
06-14 10:42
76958
근디 워더러케 망해도 이러케 폭 망허냐 마파람짱 133
0
0
06-14 10:37
76956
잘나갈 때 잘해라 민생 147
0
0
06-14 09:47
76955
오만해진 정권이 무너질때 수장을 사자굴에 던지고 하... 마파람짱 125
0
0
06-14 08:38
76954
선거결과는 촛불혁명의 완성 → 평화정착 → 통일로 ... (4) 꺾은 붓 607
10
10
06-14 08:22
76953
문재인 정부의 성공이 답습형이 되어선 아니되겠기에 마파람짱 128
0
0
06-14 06:56
76952
6.13 선거에서 自由韓國黨 비참한 참패(慘敗)는 위대... 송악산 임꺽... 144
0
5
06-14 06:41
76951
한국당 당대표는 김태호가 맡어야 쓰것다 어른스럽구... 마파람짱 131
0
0
06-14 06:24
76950
미국 인권운동가 “북미회담 총연출자는 문대통령” 문비어천가 268
15
25
06-14 05:38
76932
문대통령 세계 정상회담사상 새장르 두가지 개척 머리좋고~~~~ 235
15
25
06-14 03:50
76898
▶ 【특집】 6.13선거, '自由韓國黨 홍준표號' 궤멸(... 마포 성유 274
0
15
06-13 21:50
76895
이번 선거 국민들 참으로 우매함을 아직도 벗지 못했... 마파람짱 160
0
0
06-13 18:48
76894
음색이 안 나오는군-노력하고 있어 봉수 143
0
0
06-13 16:55
76893
국방역량 강화에 힘쓰기 바란다. 국방부 132
0
0
06-13 15:56
76892
사우스 코리아 패싱 시대를 맞은 우리의 자세 김미영 159
0
0
06-13 14:02
76891
[북미회담 촌평] 트럼프 대통령, 다시 봤다 정운현 501
5
5
06-13 13:23
76888
☨기도합시다! 꼴통박멸. 소원성취 323
25
35
06-13 11:11
76876
급식보다는 집밥 도시락이 낫지 무상급식할려는 이유? 북한따라하기 144
0
0
06-13 10:47
76834
▶ 【특집】 北美정상회담 공동성명 채택 !!… 自由韓... 마포 성유 282
0
10
06-13 04:16
76819
중앙선관위, 박원순 후보 재산세 신고액 가짜 확인 박원숭 155
0
0
06-13 03:37
76810
왜! 적폐들은 이재명을 비호할까? 공돌이 194
0
0
06-12 21:59
76808
마파두부야 난 내나라의 지도자껜 욕설안한다 마파람짱 138
0
0
06-12 20:01
76807
(일부 펌) 한번 배신하면 두 번은 쉽지 않냐? 공돌이 155
0
0
06-12 18:11
76806
탄핵이 그랬듯이 이재명 낙선은 정치발전입니다. 공돌이 181
5
5
06-12 17:02
76805
문재인과 이재명 그리고 남경필, 누가 덜 나쁜 인간인... .... 193
0
5
06-12 15:57
76804
[세기의 만남] 북·미 정상회담 기사 모음 (4) 편집국 396
5
5
06-12 15:24
76803
홍준표 안상수의 설전, 결국은 자기 얼굴에 침 뱉기 임두만 369
0
5
06-12 11:50
76802
문재인 존나 웃기네 현민탁 232
5
0
06-12 10:42
76801
배현진 고우시다 257
0
0
06-12 10:39
76800
정은이가 재인이보단 낫네 야호 209
5
0
06-12 10:37
76799
문제인이 원했던 그림 싱가폴슬링 222
5
5
06-12 10:14
76798
선거 때만 받을 수 있는 자유한국당 ‘윤절’의 역사 아이엠피터 397
0
10
06-12 09:35
76797
나랏님 욕은 써프같은 안보이는데서 마파두부 186
10
0
06-12 06:10
76796
아고라 똘빡들,대통령님께 망발이라 절대로 보수로 정... 마파람짱 194
0
0
06-12 05:20
76795
교각살우 촌사람 165
0
20
06-12 01:36
12345678910 ..704
버그신고,시스템문의 | 오픈개발
민진미디어소개 | 개인정보취급방침 | 회원약관 | 광고문의 | Copyright ⓒ 민진미디어.
운영문의: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13 진미파라곤 930호 T. 02-761-1678 F.02-6442-0472 poweroftruth@daum.net